전체기사보기

예술경영인이 오래도록 곁에 두어 온 한권의 책과 책에 얽힌 사연을 동료, 선후배에게 소개합니다.

예술경영지원센터 웹진 뉴스레터 상세페이지
제목 [weekly@예술경영 NO.95] 모호함의 매력, 명료함의 매력
작성일 2010-09-09
[weekly@예술경영 NO.95] 모호함의 매력, 명료함의 매력
weekly@예술경영 2010년 09월 09일 No.95  발행 예술경영지원센터 발행인 박용재 [특집] 내가뽑은최고의포스터② 전시포스터 모호함의 매력, 명료함의 매력

매체가 다양해지면서 홍보 방법 또한 다양해졌지만, 그래도 여전히 포스터는 가장 중요한 홍보물의 하나이다. 작품의도, 공연·전시의 성격, 날짜 시간과 같은 정보부터 주요한 관객층을 염두…

이대범_ 독립큐레이터
정준모_미술비평, 국민대 초빙교수
이희정_전 국립현대미술관 전시디자이너
문승영_디자인그룹 낮잠
이부록_미술작가
이준희_[월간미술]수석기자 웹진공지 개편맞이 독자이벤트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weekly@예술경영은 기획제작 분야에서 필요한 양질의 이슈, 사례, 정보를 제공하는 데에 그치지 않고 현장 종사자 간의 소통과 교류의 장이 되고자 개편을 진행했습니다. 꾸준한 관심과 애정 어린 조언, 무엇보다 적극적인 참여 부탁드립니다. 또 하나! 개편과 추석맞이 독자 참여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콩 심은 데 콩 나야 한다” [현장+人] 박용호 뮤지컬해븐 대표 “현재 활동하과 있는 제작자들 중에서 작품의 완성도를 책임질 수 있는 드문 제작자 주의 한 사람”이라는 박.. 김소연 편집장 사회적목적+수익+지속가능성, 쉽지 않은 미션이지만 [리뷰]2010 문화예술분야 (예비)사회적기업가 워크숍 노병갑 _ 국악놀이연구소 사무국장 고흐와 그의 제수씨 [김노암의바나나리포트] 고흐는 어떻게 신화가 되었나 김노암 _ 아트스페이스 휴 대표 인터랙션 주고받으며 맥락 쌓아가는 [플러스α] 소셜미디어게임① 소셜 네트워크 게임이란 이정엽 _ 서울대 연구교수 온라인폴 공연전시 홍보물 제작에서 가장 중요하게 고려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투표하기 정책제도 Q&A 한국공연예술센터에 묻습니다! 질문하기 아이템제안 면담신청 예술경영인을 위한 상담실 신청하기 내용보기 뉴스클리핑 최신예술경영계 뉴스를 예술경영지원센터 수신을 원치 않으실 경우 수신거부를 눌러주세요. 110-809 서울시 종로구 동숭동 1-67 대학로 예술극장 B1F/B2F 02-708-2244 FAX 02-708-2241 [Weekly@예술경영]의 모든 저작물은 별도의 표기가 없는 한 ''정보공유라이선스 2.0:영리금지/재작금지''를 따릅니다. 정보라이센스
 – 다음글 [weekly@예술경영 NO.96] 공감해주는 사람들은 훨씬 많아졌다
 – 이전글 [weekly@예술경영 NO.94] 명확한 컨셉 구현하는 시각적 전략
검색선택

기사목록

quick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