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보기

예술경영인이 오래도록 곁에 두어 온 한권의 책과 책에 얽힌 사연을 동료, 선후배에게 소개합니다.

예술경영지원센터 웹진 뉴스레터 상세페이지
제목 [weekly@예술경영 NO.325] 2015 서울아트마켓 활용 A to Z
작성일 2015-10-02
weekly @예술경영
weekly@예술경영 2015 서울아트마켓 활용 A to Z [특집] ‘2015 서울아트마켓’ 활용법Ⅱ ― 예비 예술경영인편/예술경영인이 되기 위한 실천의 4시간/(재)예술경영지원센터 교육사업팀 [특집] ‘2015 서울아트마켓’ 미리보기/‘확장과 연결’ 주제로 아시아 공연예술의 창을 열다/강일중_공연칼럼니스트 더아프로/공연예술 국제교류 플랫폼 더아트로/한국현대미술 국제교류 플랫폼 [크로스토크] 시민과 함께하는 광복 70년 위대한 흐름:/소란스러운, 뜨거운, 넘치는/한국 현대사와 현대 미술사를 병렬시키는 전시/반이정_미술평론가 [people] 판소리만들기-자, 예술감독 이자람 × 연출가 박지혜/‘창작 판소리’가 동시대 관객과 만나기까지/유현진_판소리만들기-자 기획자 [특집] ‘2015 서울아트마켓’ 활용법Ⅰ ― 국내 참가자편/나의 팸스 다이어리/이수진_공연칼럼니스트/ 2015 서울아트마켓 2015예술경영 잡페어/자기소개서 클리닉&모의면접 센터소식 mroe 커넥션 살롱: 뉴질랜드 NOW 참가 신청 접수/(재)예술경영지원센터는 국제교류에 관심 있는 분들을 대상으로 국내·외 커넥션 참가자들의 공연예술 국제교류·협업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커넥션 살롱''을 개최합니다. 이번 커넥션살롱에서는 ''2015 한국-뉴질랜드 커넥션''의 뉴질랜드 참가자인 쉴라 마가자(Shelagh MAGADZA_뉴질랜드 페스티발, 웰링턴 재즈페스티벌 예술감독) 외 3인이 직접 들려주는 생생한 뉴질랜드 공연예술 현황에 대한 토크가 진행됩니다. 뉴질랜드 공연예술에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신청기간 및 방법 : 10월 3일(토)까지, 온라인 신청 LINK <월간 리더십> 10월호 수강신청 안내/예술경영아카데미 LINK는 문화예술분야 실무자를 대상으로 매달 리더십 역량강화 교육을 개최합니다. 학습과 성찰을 통해 리더십을 진단하고, 자기만의 리더십 모델을 개발하는 <예술경영 리더십 패스파인더>, 아웃도어 게임을 통해 집단 리더십과 자기 혁신을 경험하는 <We Are Together>에 관심 있는 리더 및 예비 리더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신청기간 및 방법 : 10월 14일(수) 오후 6시까지, 온라인 신청 
2015 서울예술단 영아티스트 오디션 안내/~10.15 2015 AAPPAC 통영 총회 세션 참가 신청 안내/~10.14 문화예술협력네트워크 컨퍼런스 창조적 연결 참가 모집/~10.11 홍콩예술인과 함께하는 PAMS Night Hong Kong/~10.6 잔다리페스타 2015 콘퍼런스 프로그램 안내/~10.4 공모 기금 행사 more (재)세종문화회관 삼청각 공연기획보조 채용/~10.2 (재)용인문화재단 예술교육 강사 모집/~10.5 한국문화관광연구원 문화이모작 사업 위촉연구원 모집/~10.9 제12회 서울 아시테지 겨울축제 홍보·마케팅 인력 채용/~10.11 의정부음악극축제 홍보·마케팅 팀장 채용/~10.16 일자리 정보 more 수신을 원치 않을 경우 수신거부를 눌러주세요. 110-460 서울시 종로구 대학로 57 (연건동) 홍익대학교 대학로 캠퍼스 교육동 12층 TEL 02-708-2244 FAX 02-708-2241 [Weekly@예술경영]의 모든 저작권은 별도의 표기가 없는 한 ''정보공유라이센스2.0:영리금지/개작금지''를 따릅니다 예술경영지원센터 2015서울아트마켓/2015.10.5.월~10.9.금/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동숭아트센터 2015 예술경영 잡페어/예술경영분야 취업 희망자를 위한 정보 교류와 취업역량 광화의 기회/문화예술기관단체홍보 부스/전문가 특강''예술경영 직업의 세계''/자기소개서 클리닉&모의면접/일시:2015년10월8일(목)14시-18시/장소:국민대학교 제로원디자인센터(동숭동)/자세히보기
 – 다음글 [weekly@예술경영 NO.326] 문화로 도시 정체성 살리는 캐나다 예술경영
 – 이전글 [weekly@예술경영 NO.324] 문화산업 시스템의 ‘스타 작가’ 만들기
검색선택

기사목록

quick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