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상반기 모금실무코칭강좌 개요 1. 일시: 2019년 3월 28일~6월 20일 13:30~17:45 (매주 목요일, 총 7회) 2. 장소: 씨에스알임팩트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34길 26 테헤란 리치빌 1층) 3. 대상자: 사회복지, 국제개발, 학교, 병원, 시민단체 등 비영리단체 모금/홍보 담당자 40명 (1일 당) 4. 참가비: 1일당 80,000원 (회원 40,000원) -얼리버드 할인 안내: 3/25(월)까지 신청 시 15% 할인! 80,000원 → 68,000원 (회원 회원 얼리버드 중복할인 불가 40,000원) [협회 회원가로 신청하는 방법] -협회 회원은 월 2만원(정회원) 또는 월 5만원(전문회원)을 정기적으로 납부하고 있는 분들입니다. 회원가입을 원하는 분들은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문의사항: 한국모금가협회 사무국 (02-555-0508) -수강하실 강의를 신청 후 '나중에 결제하기'를 클릭하시면 담당자가 24시간 이내(영업일 기준)에 50% 할인가를 적용해드립니다. |
5. 참가접수: 온오프믹스를 통한 신청(https://www.onoffmix.com/event/170899) 6. 문의: 한국모금가협회 사무국 (02-555-0508, kafp@kafp.or.kr) 커리큘럼 날짜 | 주제 | 시간 | 강의명 | 강사 | 3/28 (목) | 모금 전략 | 13:30~ 15:30 | 2018년 모금트렌트 분석과 2019년 모금전략 스케치 | 황신애 상임이사 (한국모금가협회) | 15:45~ 17:45 | 비영리의 모금 컨셉 및 전략 | 김재춘 소장 (가치혼합경영연구소) | 4/11 (목) | 마케팅과 데이터 활용 | 13:30~ 15:30 | 온라인 모금을 위한 데이터 분석 -구글 애널리틱스- | 김자유 대표 (누구나데이터) | 15:45~ 17:45 | 모금 마케팅 개론 | 김재춘 소장 (가치혼합경영연구소) | 4/25 (목) | 공익상품 연계모금 | 13:30~ 15:30 | 공익상품으로 모금하기! -승일희망재단 사례- | 박성자 이사 (승일희망재단) | 15:45~17:45 | 공익상품을 통한 변화와 가치 -지속가능한 가치를 기반으로 하는 브랜드와 서비스‘ | 유동주 대표 (케이오에이) | 5/2 (목) | 온라인 모금 | 13:30~15:30 | 온라인 모금의 트렌드와 전략 | 민준호 대표 (IJM 한국대표) | 15:45~17:45 | 온라인 모금 콘텐츠 작성 팁 -같이가치를 중심으로- | 강승원 매니저 (카카오 소셜임팩트팀) | 5/9 (목) | 뉴스레터 | 13:30~15:30 | 클릭을 유도하는 이메일 마케팅 | 임호열 팀장 (스티비) | 15:45~17:45 | 뉴스레터 제작 사례 | 스티비 이용기관 | 5/23 (목) | 비영리 홍보사진 | 13:30~15:30 | 비영리 홍보사진 A-Z | 나종민 대표 (바라봄사진관) | 15:45~17:45 | 촬영기법과 사진 사례, 윤리적인 홍보사진 활용 | 5/30 (목) | 기부자데이터 관리 | 13:30~15:30 | 데이터를 보면 모금이 보인다 | 황신애 상임이사 (한국모금가협회) | 15:45~17:45 | 기부자 데이터 관리 사례 -MRM 시스템을 중심으로- | 정종민 (지앤비 글로벌 부장) | 6/20 (목) | 펀드레이징 사례발표 | 13:30~15:30 | 고액후원과 정기후원 개발 사례 -HOPE CUP- *2018 올해의 모금프로젝트 수상 (한국모금가협회 주최) | 구창회 팀장 (기아대책) | 15:45~17:45 | 펀드레이저 사례2 | 윤여진 모금가 |
>> 추천대상: 비영리단체 모금, 기부자관리 담당자
■ 문의사항 1) 교육 관련: 한국모금가협회 사무국 (02-555-0508, kafp@kafp.or.kr) 2) 결제 관련: 온오프믹스 (02-6080-5579, 내선번호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