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산업 종합지원 플랫폼> 조성사업 설계 제안공모에 대해 추가질의 접수를 아래와 같이 진행합니다. ㅇ 추가질의 접수일정 : 2022년 8월 26일(금) ~ 8월 30일(화), 17:00 접수마감ㅇ 질의회신 : 2022년 9월 1일(목)ㅇ 질의는 [서식 8]에 따른 서면질의만 가능하며, 전화 질의는 받지 않는다.ㅇ 서면질의서는 대표자의 인장을 날인하여 제출해야 하며, 질의 기간 외에는 접수 불가하다.ㅇ 접수방법 : arch@gokams.or.kr으로 접수, 반드시 유선(02-2061-4146)으로 수신 여부 확인ㅇ 질의에 대한 답변은 모든 참가자가 볼 수 있도록 (재)예술경영지원센터 홈페이지(www.gokams.or.kr) “알림/소식>
공지사항” 및 “지원/신청>공모사업안내”에 일괄 게시 예정ㅇ 유의사항 - 질의사항에 대한 답변 내용은 공모지침서를 추가 또는 수정한 것으로 간주하며, 공모지침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 메일 전송오류 등으로 내용을 확인할 수 없는 경우, 질의자의 인적사항 등 질의서 상의 기재사항이 누락된 질의,
질의 내용이 설계공모 지침과 관련이 없는 사항에 대해서는 응답하지 아니할 수 있다.
※ 문의처
- 발주기관 : (재)예술경영지원센터 예술산업종합지원플랫폼추진단(02-2098-2908, 2905)
- 공모관리팀 : 제대로랩 (02-2061-4146)
- 공모 웹사이트 주소 : www.gokams.or.kr - 알림/소식>공지사항
- 공모 이메일 주소 : arch@gokams.or.kr
※ 공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 및 설계공모 지침서 참고
※ 공모 공고문
https://www.gokams.or.kr/01_news/notice_view.aspx?Idx=3296&page=1&txtKeyword=&ddlKeyfield=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