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예술경영 아카데미 <미디어커뮤니케이션Ⅱ - SNS 홍보 기획 워크숍> 수강신청안내
<미디어커뮤니케이션Ⅱ - SNS 홍보 기획 워크숍>은 공연예술단체 홍보마케팅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보다 체계적인 SNS 홍보의 방법을 전달하고자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과정은 강의에서 벗어나 실제 SNS 홍보 기획 과정을 다루는 워크숍을 통해 실질적이며 효율적인 SNS 홍보 방법을 체득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습닌다. 이번 과정에 공연예술단체 홍보마케팅 담당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신청 부탁드립니다.
■ 교육개요 [수강신청 바로가기] ○ 강좌명 : 미디어커뮤니케이션Ⅱ - SNS 홍보 기획 워크숍 ○ 교육기간 : 2011. 9. 21.(수) ~ 9. 22.(목), 오후 2시-6시 (2일간, 8H) ○ 교육장소 : 예술가의 집 다목적 홀 및 세미나실 1, 2 ○ 교육대상 및 인원: 다음의 조건을 충족시키는 공연예술단체 홍보마케팅 담당자 총 30명 - 장 · 단기 공연 홍보를 진행 중인 홍보마케팅 담당자 - SNS를 활용한 홍보를 진행한 경험이 있는 담당자 - 개인 혹은 단체의 트위터 / 페이스북 계정이 있고 활용이 가능한 담당자 - 주관식 문항 응답 성실도 ○ 난이도 : 심화과정
■ 교육내용
※ 강사 사정에 따라 세부내용은 변경 가능합니다.
일자
시간
강의명 및 내용
강사
비고
9/21
(수)
13:30 ~14:00
등록
김종래 (KPR 이사)
김묘은 (W미디어 대표)
다목적홀
14:00 ~15:00
SNS 홍보 기획 프로세스 - SNS홍보의 특징과 사례를 통한 전체 기획 프로세스의 이해
15:00 ~15:30
휴식 및 네트워킹
15:30 ~18:00
SNS 홍보 기획 워크숍 ① - 홍보 상황 별 조 구성 - 공연예술단체 홍보 과제 제시 - 조별 토론을 통해 과제 해결 방안 기획 및 1차 발표
* 조 구성 기준: 장 · 단기 공연 별 구분
세미나실1 세미나실2 <팀별 활동>
9/22
(목)
14:00 ~16:30
SNS 홍보 기획 워크숍 ② - 1일차 진행된 홍보 기획 마무리 - 최종 발표
16:30 ~18:00
SNS 홍보 기획 워크숍 ③ - SNS 에서의 위기관리 대처방안 강의 및 조별 토론
■ 수강신청 안내 [수강신청 바로가기] ○ 수강신청 기간: ~ 9. 19.(월) 오전 11시까지 ※ 정원의 2배수 이상 신청시 조기마감 ○ 신청방법: 온라인 수강신청 ■ 수강생 선발 기준 다음의 조건을 충족시키는 공연예술단체 홍보마케팅 담당자 총 30명 - 장 · 단기 공연 홍보를 진행 중인 홍보마케팅 담당자 - SNS를 활용한 홍보를 진행한 경험이 있는 담당자 - 개인 혹은 단체의 트위터 / 페이스북 계정이 있고 활용이 가능한 담당자 - 업무연관성 등 수강신청 시 응답 성실도 ※ 문화예술 기획경영 전문인력 양성사업 참여 단체 및 인력 우선 선발 ■ 수강생 발표: 2011. 9. 19.(월) 15시 이후 (수강대상자 이메일 및 SMS 개별 공지) ■ 수료증 발급 - 출석 100% 수강생에 한하여 수료증 발급 (8시간 수료) ■ 신청시 유의사항 - 수강신청 시 소속 기관/단체의 명을 정확히 기입해주시기 바랍니다. - 수강생 개인 혹은 단체의 트위터 / 페이스북 계정 아이디를 필수적으로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 수강자로 선발되었으나 무단으로 결석하는 경우, 타 과정 신청 시 수강생에서 제외됩니다. - 출석률이 저조할 경우, 이후 수강신청에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문의사항 - 전화 : 02-708-2216 (박은조/예술경영지원센터 기획지원부) - 이메일 : academy@gokams.or.kr ■ 주최 (재)예술경영지원센터 ■ 후원 문화체육관광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