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동시대 미술의 지식과 정보를 공유하는 더아트로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나은 품질의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자 만족도 설문조사를 실시하오니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설문기간 : 2014년 1월 20일(월) ~ 2014년 1월 24일(금)
* 설문을 위해 제공해주신 모든 내용은 통계 목적 외에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title_icn 응답자 정보

성별

① 남성 ② 여성

연령

① 20대 ② 30대 ③ 40대 ④ 50대 ⑤ 60대 이상

활동영역

① 학부·대학원생 ② 전시기획 ③ 작가 ④ 지원행정
⑤ 교육·연구 ⑥ 언론·평론 ⑦ 기타
title_icn 이용 계기 및 목적
Q1. 귀하께서 처음 더아트로를 방문하게 된 계기는 무엇입니까?
① (재)예술경영지원센터를 통해 ② 지인을 통해
③ 검색엔진을 통해 ④ SNS를 통해
⑤ 기타
Q2. 더아트로를 이용하시는 목적은 무엇입니까?
① 한국 현대미술 대한 동향과 이슈를 알기 위해
② 전시 및 행사에 대한 리뷰를 읽기 위해
③ 큐레이터 및 미술전문가 인터뷰 글을 보기 위해
④ 전시·행사 및 공모·지원 정보를 얻기 위해
⑤ 기타
title_icn이용 패턴
Q3. 어떤 경로로 더아트로를 방문하십니까?
① 인터넷 웹사이트 방문
② 스마트폰을 통한 모바일 웹사이트 방문
③ (재)예술경영지원센터 뉴스레터를 통해 웹사이트 방문
④ SNS(페이스북, 트위터)를 통한 웹사이트 방문
⑤ 기타
Q4. 귀하께서 한달에 평균적으로 몇 회 정도 더아트로를 방문합니까?
① 2회이내 ② 3~4회 ③ 5~6회 ④ 7~9회 ⑤ 10회 이상
Q5. 귀하께서 더아트로에서 운영하는 페이스북이나 트위터를 방문한 적이 있습니까?
① 페이스북 ‘좋아요’와 트위터 ‘follow’를 모두 하였다.
② 더아트로 페이스북이나 트위터를 방문하지만, ‘좋아요’나 ‘follow’는 하지 않는다.
③ 페이스북 ‘좋아요’만 하였다.
④ 트위터 ‘follow’만 하였다.
⑤ 페이스북, 트위터를 사용하지 않는다.
⑥ 더아트로 페이스북, 트위터 계정이 있는 줄 몰랐다.
title_icn 참여 의향
Q6. 귀하께서는 더아트로를 지인들에게 추천할 의사가 있으십니까?
① 전혀 아니다. ② 아니다. ③ 보통이다. ④ 그렇다. ⑤ 매우 그렇다.
title_icn 만족도
Q7. 귀하께서 더아트로가 제공하는 정보의 내용과 품질에 대해 얼마나 만족하시는지 체크하여 주십시오.
매우
그렇다.
그렇다. 보통이다. 그렇지
않다.
매우
그렇지 않다.

더아트로에서 제공하는 정보를 신뢰할 수 있다.

더아트로에서 제공하는 정보는 전문적이다.

더아트로에서 제공하는 정보는 체계적으로 분류되어 있다.

한국 현대미술 커뮤니티에 대한 정보를 얻기 쉽다.

더아트로에서 제공하는 정보는 독자의 요구를 충족한다.

더아트로가 제공하는 정보의 내용이나 질에 전반적으로 만족한다.

Q8. 귀하께서 더아트로가 제공하는 코너별 콘텐츠에 대해 얼마나 만족하시는지 체크하여 주십시오.
매우
만족
만족 보통 불만족 매우
불만족

포커스(동향/행사/공간)

크로스토크

하우투

피플

아트뉴스

전반적으로 더아트로의 콘텐츠가 만족스럽다.

Q9. 더아트로 웹사이트의 구성과 사용 환경에 대한 만족도를 체크해 주십시오.
매우
그렇다.
그렇다. 보통이다. 그렇지 않다. 매우
그렇지 않다.

웹사이트 구성이 이용하기에 편리하다.

웹사이트 접속이 잘 된다.

웹사이트의 시스템이 안정적이다.

웹사이트의 디자인이 보기 좋다.

더아트로 사이트 구성 및 이용환경에 전반적으로 만족한다.

title_icn 개선사항
Q10. 더아트로에 대해 건의사항이 있으시면 자유롭게 기술해주시기 바랍니다.
※ 설문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Korea Arts Management Service|email : theartro@gokams.or.kr
상품 수령을 위해 성함과 이메일을 꼭 작성해 주십시오.
성함 : 이메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