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플로러 7.0 하위 버전에서는 자료 다운로드가 일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원활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익스플로러를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해 주시기 바랍니다.
2010년 문화예술 기획경영 전문인력 양성사업기획경영 직무 매뉴얼-10-04공연에 대한 분석으로 시작하는 마케팅 전략수립부터 박스오피스 운영에 이르는 실무가이드(총 93페이지, 150x210mm, 비매품)발행일 2010년 2월 28일발행인 박용재발행처 (재)예술경영지원센터문의 : 예술경영지원센터 지식정보파트 02-708-2274, jy-koh@gokams.or.kr
들어가며
Ⅰ. 티켓매니지먼트의 이해
Ⅱ. 티켓매니지먼트 실무 1. 티켓 판매를 위한 전략 수립 2. 티켓 판매 관리 실무 3. 티켓 프로모션 4. 매표소 운영 5. 정산 및 결과 분석
Ⅲ. 티켓 관련 고객 클레임 1. 고객 클레임의 유형 2. 자주 발생하는 고객 클레임과 해결방법 3. 고객서비스의 일반적인 사항 4. 환불 등 고객클레임 관련 참고 법률
참고. 국내 티켓 산업의 이해 1. 공연티켓예매 변천사 2. 공연티켓예매시장의 규모와 현황 3. 티켓예매시스템 발전사 4. 자체 티켓판매시스템 도입 배경 및 사례 5. 고객관리시스템이란 무엇인가 6. 티켓시장의 최신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