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20년 경력 공연문화예술 전문가와 함께하는 방구석 문화예술 인사이트 작심30일 프로젝트
내용: Untact To Contact 매주 월요일 1회 온라인 강의제공 출퇴근 전후 방구석에서 혹은 어디서나 시청 가능한 15분 강의영상 제공
강의내용
1주차 |
스마트폰 사용이후 미래 패러다임 ‘모빌리티
세상’
|
2주차 |
‘탈(脫) 아마존화’ 성공한
나이키가 IT 회사라구?
|
3주차 |
업계 1위
스타벅스가 ‘찐팬
커뮤니티화’를 표방하는
이유 |
4주차 |
지구마블 세계여행
인기는 ‘트리플미디어’ 공식때문?
|
챌린지 소개:매일 작심 30일 - 챌린지 진행 그날 그날마다 자신이 꽂힌 문화예술 이슈나 마케팅관련 영상, 포스터, 문장 등을 하루 1회 참여하여 공유(관심 미션 인증하기)합니다. 호스트가 직접 선정한 문화예술관련 이슈나 마케팅관련 뉴스를 매일 오전 8시에 공유합니다.
챌린지 참여방법: 0시부터~ 23시59분까지 지나가다, 영상을 보다, 일을 하다, 대화를 하다 보고, 느끼고, 생각난 문화예술 인사이트, 마케팅 인사이트 인증하고 함께 이야기 나눕니다. 인증방법: 공동 카카오톡 채팅 방을 통해서 진행합니다.
Untact to Contact 오프라인 소셜 살롱 모임
오프라인 모임: 4주간 매일 출퇴근 시 문화예술뉴스 읽고 방구석 마케팅 인사이트하고 난후 5주차 미션 후 30일 동안 함께 한 참여자들과 오프라인으로 만나서 자유롭게 대화 나누며 연대감을 가지는 시간이 가집니다.
챌린지 사례들을 보며 함께 동기부여를 쌓고 매일 문화예술관련분야와 마케팅 사례를 출퇴근 시간, 점심시간 등 시간을 잘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챌린지 참여 신청은 링크를 통해 참여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