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HOME 다음 알림/소식 다음 공지사항

(재)예술경영지원센터 유선 업무 및 온라인 응대 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공지사항 내용
담당부서 경영기획팀 작성일 2014-07-02 조회수 3231
파일  

(재)예술경영지원센터

유선 업무 및 온라인 응대 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안녕하십니까. (재)예술경영지원센터 입니다.
(재)예술경영지원센터를 이용해 주시는 회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재)예술경영지원센터는 조직 개편 및 사무실 이전을 아래와 같이 계획하고 있습니다.
사무실 이전에 따른 사무 환경 재정비 기간 중

유선 전화 및 온라인(홈페이지) 응대 서비스가 일시 중단 될 수 있으니,
이점 참고하시고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1. 사무실 이전 기간 : 2014년 7월 7일(월) 오전 8시 ~ 2014년 7월 8일(화) 오후 3시
2. 서비스 중단 범위 : 기관 유선 상담 및 온라인(홈페이지) 응대 서비스
3. 서비스 중단 이유 : 조직 개편 및 사무실 이전

 

앞으로도 더욱 발전하는 (재)예술경영지원센터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문의(재)예술경영지원센터 경영기획팀
  • 전화02-708-2228
  • 이메일jblim@gokams.or.kr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