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 기획경영 아카데미【홍보마케팅 전략수립】
(재)예술경영지원센터(센터장 이규석)는 공연예술 기획자의 홍보마케팅 전략수립 능력 강화를 위한 <홍보마케팅 전략수립>과정을 8월 18일부터 9월 8일까지 진행합니다.
이번 과정은 시장에서 통용되는 홍보마케팅 개념을 공유하고, 공연시장 세분화와 그에 따른 홍보마케팅 전략수립을 실습해봄으로써 현장 경력 3~5년 차 홍보마케팅 담당자들의 홍보마케팅 실무능력 강화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문화예술 기획경영 아카데미 <홍보마케팅 전략수립>과정은 실제 공연을 준비하면서 홍보마케팅 전략수립이 필요한 현장 기획자에게 참여 우선권을 부여하며 밀도 있는 학습기회를 제공하고, 홍보마케팅 현장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는 홍보마케팅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는 기반이 되고자 합니다. 관심 있는 공연예술 현장 홍보마케팅 담당자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개요 - 일시 : 2008년 8월 18일 ? 9월 8일, 매주 월요일 오후 7시-10시 - 장소 : 서울문화재단 대학로연습실 세미나실 - 주최 : (재)예술경영지원센터 - 주관 : (재)예술경영지원센터, 서울연극센터 - 후원 : 문화체육관광부, (재)서울문화재단
>> 과정 및 내용 - 총 4회, 12시간 - 시장에서 통용되는 홍보마케팅 개념 공유 - 공연시장 세분화와 그에 따른 홍보마케팅 전략 수립 - 미래의 고객과 사이버 시장에서의 홍보마케팅
>>교육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