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문화예술 기획경영 아카데미
(재)예술경영지원센터는 문화예술 기획경영 인력의 전문성 강화를 위해 2009년 4월부터 12월까지 2009 문화예술 기획경영 아카데미를 운영합니다.‘2009 문화예술 기획경영 아카데미’는 예술현장의 수요를 적극 반영해 실무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실질적인 지식 및 정보, 노하우 등을 제공함으로써, 현장 종사자들에게 필요한 실무역량, 직무 응용 능력, 리더십 및 자기 계발 능력의 향상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 개요
○ 사 업 명 : 2009 문화예술 기획경영 아카데미
○ 기 간 : 2009년 4월 ~ 12월
■ 목표
○ 문화예술 기획경영 종사자의 핵심 역량을 중심으로 전문성을 강화하고 경력을 개발할 수 있는 지식, 정보, 노하우 제공
○ 현장 종사자의 재교육을 목표로 예술 현장 종사자들에게 필요한 실천적인 지식을 함양할 수 있는 기회 제공
○ 교육 대상의 특성에 따른 특화된 교육 프로그램의 기획으로 맞춤형 교육 서비스 제공
■ 프로그램 영역
■ 프로그램 구성
※월별 강의 일정은 전월 초에 (재)예술경영지원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됩니다. (www.gokams.or.,kr)
■ 수강대상 및 신청방법
○ 수강대상: 기획경영 현장 종사자
※현장 종사자 재교육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대상이 아닌 자는 수강자 선발 우선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예술경영지원센터 홈페이지를 이용한 온라인 수강 신청 (온라인수강신청 바로가기)
※강좌별 신청 공지는 월별로 전월초에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됩니다.
■ 교육장소
○ 집합교육: 서울문화재단 대학로연습실 세미나실 (전화: 02-747-7805)
○ 캠프형 및 특강형 : 추후 공지
○ 찾아가는 실무교육 : 해당 지역 (추후 공지)
■ 문의
○ 전화: 02-745-3073
○ 이메일: academy@gokams.or.kr
■ 주최
(재)예술경영지원센터
■ 후원
문화체육관광부, (재)서울문화재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