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예술경영지원센터 정규 및 계약직 직원 채용 공고
다음과 같이 직원을 채용하고자 하오니
유능한 인재의 많은 응모 바랍니다.
2012. 3.
(재)예술경영지원센터대표
1. 채용개요
1) 채용분야 및 채용조건
구 분
|
채용부서
|
채용
인원
|
담당업무
|
채용조건
|
정규직
(1급)
|
기획지원부
(부장)
|
○명
|
○ 기획지원부 사업 총괄
- 경영기획, 행정 총괄
- 예술경영 컨설팅 지원사업
- 예술분야 기획경영 교육훈련
- 예술시장 실태조사
- 공공지원 사업 평가 등
|
정규직
|
계약직
|
기획지원부
|
평가연구
파트
|
○명
|
○ 공연전통예술 경연대회 및 행사 평가
- 공연전통예술 경연대회 평가 업무
|
육아휴직 대체인력 채용
(채용일~2013. 2. 28.)
|
○명
|
○ 공연전통예술 경연대회 및 행사 평가
- 공연전통예술 경연대회 평가 업무
- 공연전통예술행사 평가업무
|
채용일
~ 2012. 12. 31.
|
인력양성파트
|
○명
|
○ 교육 프로그램 기획 및 운영
- 예술경영 아카데미 직무 및 특화 교육 프로그램 기획 및 운영
- (예비)문화예술 매개인력 양성과정 기획 및 운영
|
조사컨설팅 파트
|
○명
|
○ 공연예술실태조사 실무
- 공연시설운영현황, 공연예술국제교류활동현황, 공연예술경기동향 조사
|
국제사업부
|
전략기획파트
|
○명
|
○ 국제교류사업 기획?운영
- 국제교류 행정 지원
- 국제행사 기획?운영
|
지식정보파트
|
○명
|
○ 공연예술 국제교류지식정보화사업 담당
- 더아프로 기획, 편집
- 해외 협력 업무
|
2) 자격조건
구 분
|
채용부서
|
자격조건 및 우대사항
|
공통자격 및 공통우대사항
|
정규직
(1급)
|
기획지원부
(부장)
|
○ 관련 분야 12년 이상 경력을 가진 자
- 학사학위자의 경우 10년 이상, 석사학위자의 경우 8년 이상 (※필수자격요건)
○ 영어 및 제 2외국어 능통자 우대
|
○ 국가공무원법 제 33조(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
○ 해당 직위 직무수행과 관련된 전문지식?경력?실적?학력 등 소지자
○ 성실하고 긍정적 사고의 소유자
○ 국가보훈처 지정 국가유공자 등 취업보호대상자 및 장애인 우대
|
계약직
|
기획지원부
|
인력양성파트
|
○ 예술경영 혹은 유관분야 교육 및 학술행사 프로그램 기획 및 운영 경력자
○ 공공기관 유관 업무 경력자
|
조사컨설팅 파트
|
○ 통계학/공연예술 관련 전공자
○ 공연예술 관련 기관?단체 경력자
○ 통계조사 설계, 분석 유경험자
○ 통계프로그램(SAS, SPSS 등), 엑세스 활용 능숙자
|
평가연구
파트
|
○ 행정학, 예술경영, 관련 분야 전공자
○ 평가 및 연구 관련 유경험자
○ 유관 기관/단체 경력자
○ 한글, 엑셀 활용 능숙자
|
국제사업부
|
전략기획파트
|
○ 문화예술분야 경력자
○ 영어 필수 및 제 2외국어 능통자 우대
○ 국제행사 기획 유경험자 우대
|
지식정보파트
|
○ 영어 필수
○ 공연/예술경영 분야 5년 내외의 경력
○ 기본적 원고작성/편집 능력
|
3) 근무조건
○ 근로조건 : 주5일 근무, 1일 8시간 (09:00~18:00)
○ 보 수 : 센터 규정에 따름
○ 복리후생 :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가입
2. 제출서류
1) 응시원서
2) 최종학력증명서, 경력증명서(해당자) 각 1부
3) 외국어 등 자격증(해당자) 사본 1부
4) 기타 증명서(취업보호대상자 및 장애인 등 해당자) 사본 1부
※ 2)~4) 항목은 서류전형 통과자에 한하여 면접진행 시 제출
3. 접수방법
1) 접수기간 : 공고일 ~ 3. 28(수) 18시까지
2) 접수방법 : 이메일 접수 (geneuk@gokams.or.kr)
3) 제출서류 : 응시원서 (반드시 붙임양식 사용)
○ 사진 등 반드시 포함
○ 이메일 제목에 “[응시분야] 지원자 성명” 으로 표기
(※육아휴직 대체인력 채용의 경우, 별도 표기바람)
○ 접수 완료 후 접수번호 이메일 발송 예정 (센터 → 응시자)
※ 방문, 우편접수는 하지 않습니다.
4. 전형방법 및 일정
1) 1차 서류전형
○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2012. 3. 31(토) / 홈페이지 게시(접수번호)
2) 2차 면접전형
○ 면접심사일 : 2012. 4. 3(화)
○ 최종 합격자 발표 : 2012. 4. 4(수) / 홈페이지 게시(실명)
※ 위 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5. 기 타
1)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기재된 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2) 모집공고 결과 응시자가 없거나 소수일 경우 연장공고 할 수 있으며, 적격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3) 채용이 확정된 직원은 3개월 수습기간을 거치며, 이때에도 보수는 동일하게 지급됩니다.
4) 심사 결과에 따라 응시분야와 다른 분야로 채용될 수도 있습니다.
5) 응시원서 작성은 제공한 양식을 이용해주시고, 응시분야 및 희망연봉을 필히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6) 문의 : (재)예술경영지원센터 경영기획 파트 (전화 02-708-2203)
* 붙 임 : 응시원서 양식.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