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Music No Life Know Music Know Life
클래식 음악의 가치를 발굴하고 정제하여 우리 삶과 연결하는 에티카 앙상블입니다.
에티카 앙상블은 클래식 음악과 공연의 경계를 확장하는 예술단체입니다. 공연을 보고난 직후 자동차의 경적소리가 갑자기 음악처럼 들린다면, 전시회를 가서 마주한 그림 앞에서 여러분의 마음 속에 클래식 음악이 흐른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에티카 앙상블은 음악이 여러분의 일상과 잘 연결하기 위해 다양한 실험을 하고 있어요.
에티카 앙상블은 ''일하는 예술가''의 공동체입니다. 음악가들이 연주하는 것 뿐만 아니라 직접 기획과 행정일을 하고 있는데요. 음악가들이 관객에게 전하고자 하는 의도를 뚜렷하게 만들 수 있어 관객 여러분과 더욱 깊이 교류할 수 있답니다.
에티카 앙상블은 예술가의 사회적 역할을 고민합니다. 사회를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보며 지금 우리에게 필요한 ''좋은'' 음악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데요. 좋은 음악을 만드는 것은 세상에 아름다움을 더하고 사회의 아픔을 줄일 수 있다는 예술가의 신념과 자부심을 가지고 있지요. 물론, 사회적인 가치를 고민하면서도 음악이 지닌 본연의 예술적 가치를 높이는 데 항상 많은 시간과 노력을 쏟고 있습니다.
우리의 멋진 ''음악''을 완성하는 마지막 퍼즐은 언제나 관객 여러분입니다. 여러분의 능동적인 참여는 음악 속에서 ''진정한 나''를 발견하는 기쁨을 더해줄 뿐만 아니라, 살아 숨쉬는 유기체로서의 음악을 우리 사회에 더 깊이 뿌리내릴 수 있게 합니다.
음악과 당신 그리고 세상을 연결하는 에티카 앙상블과 함께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