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HOME 다음 센터소개 다음 고객의 소리

예술경영지원센터는 여러분의 의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예술경영지원센터에 하고 싶은 이야기나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자유롭게 올려주십시오.

단, 효과적인 ‘고객의 소리‘ 운영을 위하여 아래 사항에 해당하는 내용은 통보 없이 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특정 개인, 단체(특정 종교 포함)등에 대한 비방 / - 욕설, 음란물 등 불건전한 내용 및 상업적 게시물 / - 동일한 내용 반복 게시 / - 특정인의 개인정보 포함 및 유출 / - 기타 ‘고객의 소리‘ 설정 취지에 부합하지 않는다고 판단되는 게시물 등

예술경영지원센터는 최고의 서비스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예술경영지원센터 ‘고객의 소리'관련 문의 / 기획지원부 경영기획팀 02-708-2228, 2204

전문가의 답변이 필요한 단체(법인)설립, 정책·제도, 회계·세무, 인사-4대보험, 저작권 등에 대한 문의는 온라인 컨설팅을 이용해주세요.

온라인컨설팅


일반문의정보문의

공지사항 내용
작성자 오** 작성일 2015-11-19 진행상황 처리완료
안녕하십니까
예술경영지원센터가 조사하는 미술시장 실태조사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2013.1.1-2013.12.31/2014.1.1-2014.12.31. 두 연도의 국공립미술관및사립미술관의 개별 미술관에 대해 각각의
1)직원수 2)전시횟수 3)전시기간 4)특별프로그램(교육프로그램 등 전시 이외 문화활동)수 5)상설전 이외의 특별 전시 횟수 6)관람인원(유료 무료 관람객 각각)
정보를 제공해주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