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HOME 다음 센터소개 다음 고객의 소리

예술경영지원센터는 여러분의 의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예술경영지원센터에 하고 싶은 이야기나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자유롭게 올려주십시오.

단, 효과적인 ‘고객의 소리‘ 운영을 위하여 아래 사항에 해당하는 내용은 통보 없이 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특정 개인, 단체(특정 종교 포함)등에 대한 비방 / - 욕설, 음란물 등 불건전한 내용 및 상업적 게시물 / - 동일한 내용 반복 게시 / - 특정인의 개인정보 포함 및 유출 / - 기타 ‘고객의 소리‘ 설정 취지에 부합하지 않는다고 판단되는 게시물 등

예술경영지원센터는 최고의 서비스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예술경영지원센터 ‘고객의 소리'관련 문의 / 기획지원부 경영기획팀 02-708-2228, 2204

전문가의 답변이 필요한 단체(법인)설립, 정책·제도, 회계·세무, 인사-4대보험, 저작권 등에 대한 문의는 온라인 컨설팅을 이용해주세요.

온라인컨설팅


일반문의미술 장터 사업 문의

공지사항 내용
작성자 김** 작성일 2016-03-03 진행상황 처리완료
수고 많으십니다.
저희는 일반회사로서 직원들과 이웃주민들이 이용할수 있는 지하1층,지상3층
규모의 문화관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예술경영지원센터에서 미술장터를 지원한다고 와서 봤는데,
주로 미술작가를 지원한다는 내용만 확인하였습니다.

저희 문화관에는 지하1층에 실50평규모의 공간이 있는데, 저희는 이곳을 문화공간으로활용할것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곳에서 미술전시회도 하고, 미술장터사업을 하신다면,
저렴한가격으로 대관할 의사도 있습니다.

이런부분을 알아볼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