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HOME 다음 센터소개 다음 고객의 소리

예술경영지원센터는 여러분의 의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예술경영지원센터에 하고 싶은 이야기나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자유롭게 올려주십시오.

단, 효과적인 ‘고객의 소리‘ 운영을 위하여 아래 사항에 해당하는 내용은 통보 없이 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특정 개인, 단체(특정 종교 포함)등에 대한 비방 / - 욕설, 음란물 등 불건전한 내용 및 상업적 게시물 / - 동일한 내용 반복 게시 / - 특정인의 개인정보 포함 및 유출 / - 기타 ‘고객의 소리‘ 설정 취지에 부합하지 않는다고 판단되는 게시물 등

예술경영지원센터는 최고의 서비스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예술경영지원센터 ‘고객의 소리'관련 문의 / 기획지원부 경영기획팀 02-708-2228, 2204

전문가의 답변이 필요한 단체(법인)설립, 정책·제도, 회계·세무, 인사-4대보험, 저작권 등에 대한 문의는 온라인 컨설팅을 이용해주세요.

온라인컨설팅


일반문의442번 포트가 열려야 접속이 가능한가요?

공지사항 내용
작성자 김** 작성일 2020-11-19 진행상황 처리완료
안녕하세요,

저희 회사에서 접속을 하려고 하면 접속이 안 됩니다. 다른 계열사에서는 다 잘 되구요.

접속을 하면 주소가 https://www.gokams.or.kr:442/ 이렇게 바뀌는데, 442 포트를 이용한다는 뜻인가요? 그러면 전산팀에 방화벽에서 TCP 442를 풀어달라고 해야 합니다.

이것만 좀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목록보기
공지사항 게시판의 다음글 이전글
다음글 팝업창
이전글 기술활용 공모전 문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