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HOME 다음 센터소개 다음 고객의 소리

예술경영지원센터는 여러분의 의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예술경영지원센터에 하고 싶은 이야기나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자유롭게 올려주십시오.

단, 효과적인 ‘고객의 소리‘ 운영을 위하여 아래 사항에 해당하는 내용은 통보 없이 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특정 개인, 단체(특정 종교 포함)등에 대한 비방 / - 욕설, 음란물 등 불건전한 내용 및 상업적 게시물 / - 동일한 내용 반복 게시 / - 특정인의 개인정보 포함 및 유출 / - 기타 ‘고객의 소리‘ 설정 취지에 부합하지 않는다고 판단되는 게시물 등

예술경영지원센터는 최고의 서비스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예술경영지원센터 ‘고객의 소리'관련 문의 / 기획지원부 경영기획팀 02-708-2228, 2204

전문가의 답변이 필요한 단체(법인)설립, 정책·제도, 회계·세무, 인사-4대보험, 저작권 등에 대한 문의는 온라인 컨설팅을 이용해주세요.

온라인컨설팅


일반문의아트페어 홈페이지, 포스터 등 홍보물에 예술경영지원센터 후원 명칭 및 로고 사용은 어떤 절차로 승인을 받아야 하는지요?

공지사항 내용
작성자 히** 작성일 2024-08-25 진행상황 처리중
아트페어 홈페이지, 포스터 등 홍보물에 예술경영지원센터 후원 명칭 및 로고 사용은 어떤 절차로 승인을 받아야 하는지요?


제7회 히즈아트페어를 오는 12월 6일부터 12월 9일까지 서울 강남에 있는 임패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에서 개최합니다.

아트페어 개최와 관련하여 홈페이지, 포스터 등 홉보물에 후원 : 에술경영지원센터의 명칭과 로고를 사용하고자 합니다.

어떤 절차와 준비 서류로 어느 부서에 신청해야 하는지요?

2024. 08. 25

제7회 히즈아트페어 운영위원 겸 대외협력위원장

목록보기
공지사항 게시판의 다음글 이전글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예술경영 웹진 발행이 중단 됐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