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HOME 다음 알림/소식 다음 공지사항

마감(재)예술경영지원센터 계약직 직원채용 공고

공지사항 내용
담당부서 경영기획팀 작성일 2013-05-10 조회수 7199
파일 응시원서 양식(13년 5월)(0).hwp 다운로드응시원서 양식(13년 5월)(0).hwp

 

(재)예술경영지원센터 계약직 직원채용 공고

 

다음과 같이 직원을 채용하고자 하오니

유능한 인재의 많은 응모 바랍니다.

 

2013. 5.

 

(재)예술경영지원센터대표

 

1. 채용개요

 

  1) 채용분야 및 채용조건

구분

직위

채용

부서

채용

인원

응시분야 및 담당업무

채용조건

계약직

사원

기획

지원부

○명

○ 전문예술법인단체 평가센터 운영사업 기획·지원

채용일

~ 2013. 12. 31.

- 예술경영 컨설팅 운영 지원

- 전문예술법인단체 백서 발간, 워크숍 및 컨퍼런스 운영지원 등

○명

○ 예술경영 아카데미 및 한류아카데미 기획·운영

- 교육프로그램 기획·운영

 

  2) 자격조건

채용부서

채용자격 요건

우대사항

기획지원부

■ 채용예정직 관련 분야에 2년 이상 경력을 가진 자

■ 공연예술분야, 전통 문화 관련 지원사업 또는 활동 유경험자

■ 교육 및 컨설팅 업무에 대한 관심과 열정이 있고 학습역량이 높은 자

공통자격 및 공통우대사항

○ 국가공무원법 제 33조(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

○ 해당 직위 직무수행과 관련된 전문지식?경력?실적?학력 등 소지자

○ 성실하고 긍정적 사고의 소유자

○ 국가보훈처 지정 국가유공자 등 취업보호대상자 및 장애인 우대

 

  3) 근무조건

    ○ 근로조건 : 주5일 근무, 1일 8시간 (09:00~18:00)

    ○ 보 수 : 센터 규정에 따름

    ○ 복리후생 :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가입

  

2. 제출서류

  1) 응시원서

  2) 최종학력증명서, 경력증명서(해당자) 각 1부

    ※ 학위 또는 연구논문 목록 및 요약본 제출 가능

  3) 공인영어시험 성적 사본 1부 (해당자에 한함)

  4) 기타 외국어능력 증빙자료 사본 1부(제2외국어 등)(해당자에 한함)

    ※ 2)~4) 항목은 서류전형 통과자에 한하여 면접진행 시 제출

 

3. 접수방법

  1) 접수기간 : 공고일 ~ 5. 20(월) 18시까지

  2) 접수방법 : 이메일 접수 (geneuk@gokams.or.kr)

  3) 제출서류 : 응시원서 (반드시 붙임양식 사용)

    ○ 사진 등 반드시 포함

    ○ 이메일 제목에 “[응시분야] 지원자 성명” 으로 표기

    ○ 접수 완료 후 접수번호 이메일 발송 예정 (센터 → 응시자)

 ※ 방문, 우편접수는 하지 않습니다.

  

4. 전형방법 및 일정

  1) 1차 서류전형

    ○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2013. 5. 23(목) / 홈페이지 게시(접수번호)

  2) 2차 면접전형

    ○ 면접심사일 : 2013. 5. 27(월)

    ○ 최종 합격자 발표 : 2013. 5. 28(화) / 홈페이지 게시

  3) 임용 예정일 : 2013. 6. 3(월)

  ※ 위 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5. 기 타

  1)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기재된 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2) 모집공고 결과 응시자가 없거나 소수일 경우 연장공고 할 수 있으며, 적격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3) 채용이 확정된 직원은 3개월 수습기간을 둘 수 있으며, 이때에도 보수는 동일하게 지급됩니다.

  4) 심사 결과에 따라 응시분야와 다른 분야로 채용될 수도 있습니다.

  5) 응시원서 작성은 제공한 양식을 이용해주시고, 응시분야 및 희망연봉을 필히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6) 문의 : (재)예술경영지원센터 경영기획팀 (전화 02-708-2203)

  

붙 임 : 응시원서 양식.  끝.

  • 문의(재)예술경영지원센터 경영기획팀
  • 전화02-708-2203
  • 이메일geneuk@gokams.or.kr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