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신청

공모사업

HOME 다음 새소식 다음 공모사업

접수마감2016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안내

공지사항 내용
담당부서 경영기획실 전략기획팀 작성일 2017-01-02 조회수 3101
파일  

 

 

【 2016 (재)예술경영지원센터 고객만족도조사 실시 안내】


(재)예술경영지원센터에 대한 고객만족도 조사가 아래와 같이 시행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고객님께서 기관으로부터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받도록 함과 더불어 국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일조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고객님께서 조사대상자로 선정되실 경우 조사 진행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조사기간 : 2016년 12월 ~ 2017년 1월
조사방법 : 전화 조사 및 이메일 조사 
주관기관 : 기획재정부 
조사근거 : 공공기관 운영에 관한 법률 제13조 2항 
   - 국민에게 직접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공기관은 서비스를 제공받는 국민을 대상으로 연 1회 이상 고객만족도 조사를 
     의무적으로 실시 
조사주관 : 한국생산성본부
(재)예술경영지원센터는 정보주체의 동의, 법률의 특별한 규정 등 「개인정보보호법」제17조 및 제18조에 해당하는 
   경우에만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합니다.
(재)예술경영지원센터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합니다.
   - 제공 일자 : 2017. 01. 02.
   - 법적 근거 : 「개인정보보호법」제18조 제2항 제2호, 「공공기관 운영에 관한 법률」제13조 제2항, 동법 시행령
     제17조 제3항 
   -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 목적 : 공공기관의 고객만족도조사를 위한 (재)예술경영지원센터의 서비스를 직접 
     경험한 자에 대한 설문조사 실시
   -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 서비스 받은 업무명, 고객사명(법인),성명, 성별, 연령대, 직급, 전화번호, 주소
   - 제공받는 자의 보유기간 : 2016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 완료시까지

 

 

 

 

 

  • 문의(재)예술경영지원센터 경영기획실 전략기획팀
  • 전화02-708-2259
  • 이메일jmk@gokams.or.kr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