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례
Section1 아트마켓이란? 1. 아트마켓의 개념 2. 공연예술의 특성과 아트마켓의 필요성 3. 공연예술 국내외 유통측면에서 바라본 우리 공연예술의 현재성 4. 아트마켓의 기능과 역할 5. 아트마켓의 유형과 국제적 개최 현황 6. 주요 아트마켓 개최 현황 7. 아트마켓 프로그램 소개
Section2 서울아트마켓 개요 1. 서울아트마켓 창설 목적 2. 서울아트마켓 프로그램 3. 월별 일정으로 알아보는 서울아트마켓 준비 가이드 4. 2005~2007 서울아트마켓 실적 및 참가단체 리스트
Section3 아트마켓 프로그램 Ⅰ. 팸스 초이스 (PAMS Choice) & 쇼케이스 가이드 1. 팸스 초이스란 2. 공모 및 선정과정 3. 2007년도 공모지원신청서 접수 및 제출방법 2007 PAMS Choice 공모 신청서 4. 선정작품 혜택 안내 ※ 2007 PAMS Choice 홍보지원 신청 안내 ※ 2007 PAMS Choice 번역지원 신청 안내 5. 쇼케이스 안내 6. 쇼케이스 기술 운영 안내
Ⅱ. 부스전시 가이드 1. 등록 방법 2007 서울아트마켓 부스전시 등록 신청서 2. 구성 및 운영 방법 3. 홍보 마케팅 및 행사 전후 네트워킹 방법
Ⅲ. 개인참관 및 해외인사 미팅 가이드 1. 아트마켓에서 델리게이트란 2. 해외 진출을 위한 단계별 접근 전략 3. 개인참관시 행동지침 ※ 2007 서울아트마켓 해외 델리게이트의 특징
Section4 아트마켓 활용법 1. 서울아트마켓 활용법 2. 주요 해외아트마켓 소개 및 참가방법 3. 해외 홍보마케팅 준비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