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티켓매니지먼트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 1. 티켓매니지먼트의 정의 2. 공연관람 환경 변화에 따른 티켓매니지먼트의 필요성 3. 티켓매니저와 티켓마스터의 개념 정리 4. 티켓매니지먼트의 업무범위와 역할
Ⅱ. 티켓매니지먼트 실무 1. 티켓에 관한 기본업무 2. 정책수립과 손익분석 업무 3. 온라인 예매처 관리업무 4. 예매시스템 및 판매내용 관리업무 5. 좌석 및 예매관리 업무 6. 오프라인 티켓판매 촉진 업무
Ⅲ. 효과적인 마케팅을 위한 티켓매니지먼트 방법 1. 티켓판매를 위한 전략수립 2. 마케팅 실행단계별 체크 포인트 3. 성공사례 분석(뮤직 인 마이하트)
Ⅳ. 해외의 티켓매니지먼트 사례 1. 해외 티켓 시장 소개 2. 미국의 티켓시장과 매니지먼트 3. 일본의 티켓시장과 매니지먼트
Ⅴ. 티켓매니지먼트 관련 클레인 해결과 고객서비스 1. 공연예술의 고객이해와 고객접점 2. 고객응대를 위한 기본자세 3. 티켓매니지먼트 관련 고객응대와 클레임 4. 고객 서비스 스킬
Ⅵ. 티켓매니지먼트 전문가로 거듭나기 위한 성과관리 1. 문제제기와 목표설정 2. 티켓매니지먼트 업무전반에 대한 이해 3. 직무 포지션에 대한 이해 4. 목표설정을 통한 효율적인 시간관리와 문서작성법 5. 탁원한 성과도출 방법 6. 티켓매니지먼트 전문가로 거듭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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