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서십 제안의 기술
발간자료 상세내용 안내 표
아카데미  스폰서십 제안의 기술
발행처 예술경영지원센터
발행일 2010
조회수 16871
파일 스폰서십제안의기술.pdf 다운로드스폰서십제안의기술.pdf

익스플로러 7.0 하위 버전에서는 자료 다운로드가 일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원활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익스플로러를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화예술 기획경영 아카데미 중 기획경영 역량강화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소규모 공연예술단체 종사자 대상으로 실시된 <스폰서십 제안의 기술> 강좌의 자료집입니다. □ 문화예술 기획경영 아카데미 <스폰서십 제안의 기술> 강좌 개요
○ 행 사 명 : <스폰서십 제안의 기술>
○ 일     시 : 2010년 2월 1일(월) 10:00~18:00
○ 장     소 : 서울문화재단 대학로연습실 세미나실
□ 자료집 개요
○ 자료집 명 : <스폰서십 제안의 기술>
○ 저       자 : 손미정(예술의전당 A&B팀 과장)
                    최금선(삼성카드 마케팅팀 과장)
                    권민영((주)아이엠트리 커뮤니케이션 대표)             
○ 기획 구성 : (재)예술경영지원센터 
○ 발  행  일 : 2010년 1월 29일
○ 발  행  처 : (재)예술경영지원센터
○ 저작 사항 : 책자의 판매, 전재, 복사를 금함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