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플로러 7.0 하위 버전에서는 자료 다운로드가 일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원활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익스플로러를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화예술 기획경영 아카데미 중 기획경영 역량강화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소규모 공연예술단체 종사자 대상으로 실시된 <스폰서십 제안의 기술> 강좌의 자료집입니다. □ 문화예술 기획경영 아카데미 <스폰서십 제안의 기술> 강좌 개요 ○ 행 사 명 : <스폰서십 제안의 기술> ○ 일 시 : 2010년 2월 1일(월) 10:00~18:00 ○ 장 소 : 서울문화재단 대학로연습실 세미나실 □ 자료집 개요 ○ 자료집 명 : <스폰서십 제안의 기술> ○ 저 자 : 손미정(예술의전당 A&B팀 과장) 최금선(삼성카드 마케팅팀 과장) 권민영((주)아이엠트리 커뮤니케이션 대표) ○ 기획 구성 : (재)예술경영지원센터 ○ 발 행 일 : 2010년 1월 29일 ○ 발 행 처 : (재)예술경영지원센터 ○ 저작 사항 : 책자의 판매, 전재, 복사를 금함
<스폰서십 제안의 기술>□ 자료집 내용 및 목차 제1강. 공연예술단체의 스폰서십제2강. 기업담당자가 말하는 '스폰서십 성공전략'제3강. 스폰서십 제안의 기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