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부. 공연산업의 이해 1강. 문화콘텐츠산업의 현황과 전망 2강. 2010년 공연산업 현황 및 시장 전망 3강. (1) 공연예술 관람객 분석 (2) 연극과 뮤지컬 다른 관객인가
2부. 기획 프로세스의 이해 1강. 광고에서 배우는 아이디어 발상과 혁신 2강. 창의적인 기획서 작성을 위한 노하우 3강. 효과적인 공연 홍보를 위한 전략 수립
3부. 콘텐츠 제작 및 사례 분석 1강. 콘텐츠 제작의 실제 2강. 콘텐츠 사례분석 - 소극장 연극의 생존 전략 3강. 콘텐츠 사례분석 - 공연콘텐츠기획 및 사례분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