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플로러 7.0 하위 버전에서는 자료 다운로드가 일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원활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익스플로러를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해 주시기 바랍니다.
2010년 7월 21일(수)부터 23일(금)까지 진행된 2010 예술경영 아카데미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강의 교재 입니다.
제 1 부 홍보 전략의 이해1강 2010년 홍보 트렌트 따라잡기2강 홍보 전략 수립 및 계획3강 홍보전략 성공사례 : 뮤지컬 <맘마미아!>를 중심으로제 2 부 소셜 미디어의 이해1강 소셜 미디어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이해2강 소셜 미디어의 가능성을 열어라 : 블로그에서 트위터까지제 3 부 홍보의 실제1강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홍보전략 : 기자 '배려'하기2강 관객맞춤형 홍보전략 수립3강 홍보에서 마케팅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