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간자료

HOME 다음 자료공간 다음 발간자료
고객감동을 부르는 마케팅 ‘CEM 고객경험관리’
발간자료 상세내용 안내 표
아카데미  고객감동을 부르는 마케팅 ‘CEM 고객경험관리’
발행처 예술경영지원센터
발행일 2011
조회수 20146
파일 고객경험관리(추가).pdf 다운로드고객경험관리(추가).pdf

익스플로러 7.0 하위 버전에서는 자료 다운로드가 일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원활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익스플로러를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자료집은 2011년 2월 25일 진행된 <고객감동을 부르는 마케팅 ‘CEM 고객경험관리’> 강의자료입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