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플로러 7.0 하위 버전에서는 자료 다운로드가 일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원활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익스플로러를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화예술 분야 홍보 매체의 제작과 활용>은 2008년 발간된 <문화예술단체를 위한 공연 인쇄홍보물 제작 매뉴얼>을 근간으로
문화예술로 범위를 확대하고, 문화예술기관단체의 홍보 사례, SNS 활용 노하우를 담아 새롭게 구성한 2014 예술경영 길라잡이입니다.
ISBN 978-89-98604-12-7 기획제작총괄 (재)예술경영지원센터 전략사업본부 교육사업팀 이선옥 팀장, 변계훈저자(가나다순)성재민(소셜프레임)최소현(퍼셉션)정용욱(퍼셉션)사례 인터뷰민소연
들어가며1. 문화예술 분야 홍보 커뮤니케이션
1) 홍보 커뮤니케이션이
2) 홍보 커뮤니케이션 프로세스
2. 홍보 매체의 종류와 특성
1) 인쇄 매체
2) 온라인 매체
3. 홍보 매체의 제작과 활용
1) 인쇄 홍보물 제작
2) SNS 활용 노하우
부록
1) 문화예술 분야 홍보 사례 인터뷰
2) 인쇄용어
3) 홍보 마케팅 관련 참고 사이트
4)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