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예술경영지원센터 계약직 채용 공고
다음과 같이 직원을 채용하고자 하오니
유능한 인재의 많은 응모 바랍니다.
2015. 3.
(재)예술경영지원센터대표
1. 채용개요
1) 채용분야 및 응시자격
구분 |
채용예정직 |
채용 인원 |
응시자격 |
채용 직급 |
비고 |
자료수집 및 정보구축 |
○ 미술품 거래정보 온라인 제공시스템 구축 사업기획 및 운영 |
0명 |
「채용예정직」관련 분야 5년 이상 경력을 가진 자 ※미술이론 전공 필수 ※외국어 능통자 우대 ※문화/예술관련 공공기관 행정 유경험자 우대 |
계약직 (팀원) |
채용일 ~ ‘15.12.31 |
○ 전작도록 발간 지원 사업 기획 및 운영 |
「채용예정직」관련 분야 5년 이상 경력을 가진 자 ※한국근현대미술사 전공 필수 ※문화/예술관련 공공기관 행정 유경험자 우대 |
「채용예정직」관련 분야 3년 이상 경력을 가진 자 ※한국근현대미술사 전공 우대 ※문화/예술관련 공공기관 행정 유경험자 우대 |
국제교류 및 인력양성 |
○ 미술품 감정 전문 인력 양성 프로그램 기획 및 운영 |
0명 |
「채용예정직」관련 분야 2년 이상 경력을 가진 자 ※미술이론 전공 필수 ※교육사업 유경험자 우대 ※영어능통자 우대 ※문화/예술관련 공공기관 행정 유경험자 우대 |
○ 시각예술 국제행사 도록?자료 번역 지원 기획 및 운영 |
「채용예정직」관련 분야 3년 이상 경력을 가진 자 ※영어능통자 필수 ※문화/예술관련 공공기관 행정 유경험자 우대 |
사업기획 및 운영 |
○ 작가 미술장터 개설지원 기획 및 운영 ○ 사립미술관 체험교육프로그램 지원 기획 및 운영 |
0명 |
「채용예정직」관련 분야 3년 이상 경력을 가진 자 ※박물관?미술관 경영 및 시각분야 전공자 우대 ※문화/예술관련 공공기관 행정 유경험자 우대 |
공통자격 및 공통우대사항 |
○ 국가공무원법 제 33조(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 ○ 해당 직위 직무수행과 관련된 전문지식?경력?실적?학력 등 소지자 ○ 성실하고 긍정적 사고의 소유자 ○ 국가보훈처 지정 국가유공자 등 취업보호대상자 및 장애인 우대 ○ 비수도권 지역 인재 및 고졸인력 우대 |
※ ‘채용자격 요건’은 센터 규정에 근거하였음.
2) 근무조건
○ 근로조건 : 주5일 근무, 1일 8시간 (09:00~18:00)
○ 보 수 : 센터 규정에 따름
○ 복리후생 :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가입
2. 제출서류
직종 |
제출 서류 |
필수 |
선택(해당자 제출) |
공통 |
○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워크넷 온라인입사지원서 입력) ○ 졸업(예정)증명서 1부 (학위별 모두 제출) ○ 성적증명서 1부 (학위별 모두 제출) |
○ 취업보호대상자 증명서 1부 ○ 장애인 증명서류(복지카드) 1부 |
경력 |
○ 경력증명서 1부 ○ 경력기술서 1부(자유양식) ※ 사업기획/개발, 관리/운영과 관련하여 추진한 주요업무내용 및 문제해결방안, 성과 등에 대하여 상세히 기술 |
○ 관련분야 자격증 각 1부 ○ 관련분야 연구논문목록 및 요약본 1부 ○ 외국어능력시험 성적증명서 1부 ※ 해당 국가에서 학사학위 이상 취득한 자의 경우 제출 불필요 |
※ 상기 서류는 입사지원 시 스캔본을 첨부 (해당서류 파일이 2개 이상일 경우 압축파일로 첨부)
※ 필수제출서류 미첨부시 서류전형 대상자에서 제외 예정 (별도제출 불가)
※ 최종합격 시 원본서류 제출
3. 접수방법
1) 접수기간 : 3.12(목) 09:00 ~ 3.18(수) 24:00
2) 접수방법 : 인터넷(온라인) 접수
○ 『워크넷(www.work.go.kr)』의 온라인 입사 지원메뉴 사용 『워크넷 메인화면 → 구직 → '예술경영지원센터' 검색』 후 접속 → 지원서 작성제출
※ 채용신청자는 ‘채용분야’ 선택 후, 온라인 응시원서 작성 및 제출
※ 우편, 이메일 및 방문 접수는 일체 인정하지 않음
4. 전형일정
구분 |
일정 |
비고 |
응시원서 접수 |
3.12(목) ~3.18(수) |
마감일 24:00까지 워크넷(www.work.go.kr) 온라인 접수 |
1차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3.23(월) |
홈페이지(접수번호) 공고 및 개별 유선 통지 |
2차 면접전형 |
3.25(수) |
채용분야별 면접일정 서류전형 합격 발표 시 안내 |
최종 합격자 발표 |
3.26(목) |
홈페이지(접수번호) 공고 및 개별 유선 통지 |
임용예정 |
4.1(수) 예정 |
|
※ 상기 일정은 내부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5. 기 타
○ 접수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
○ 해당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으며, 심사 결과에 따라 응시분야와 다른 분야로 채용될 수도 있음
○ 본 채용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음
○ 합격자 통지 후라도 결격사유가 발견될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음
○ 입사 시 3개월의 시용기간을 두며, 보수는 동일하게 지급합니다.
○ 기타 상세한 내용은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